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세작 매혹된자들 드라마 추천 및 11화

by 정보공유알림 2024. 2. 15.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세작, 매혹된 자들 드라마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세작은 tvn에서 방영하는 k드라마이고, 11화도 넷플릭스에서 같이 방영될 예정 같습니다.

세작 매혹된자들
tvn 출처 포스터

세작 매혹된 자들 편성

2024.01.21. ~ 16부작이고 (토, 일) 오후 09:20분에 방영합니다.

넷플릭스에서 항상 세작을 시청했습니다. 그런데 넷플릭스에는 10화까지만 썸네일이 있었고, 11화는 썸네일이 없어서, 설마 시즌2로 나오나?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은 아니고, 11화는 토, 일요일에 정상적으로 방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작 뜻

첩자라는 뜻입니다. 처음에는 임금의 아들이라는 뜻인가?라는 생각을 했는데, 알고 보니 세작은 첩자라는 뜻이었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인물관계도 보기

 

세작 기본 스토리

강희수와 이인은 바둑을 통해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고, 우정과 친분을 쌓아가다가 어떠한 계기로 서로 대립관계가 된다.

강희수(강몽우)는 이인(임금)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접근했는데, 애정과 대립의 경계선에 왔다 갔다 한다.

또한 서로 바둑을 놓는듯한 수싸움을 치열하게 벌인다.

 

세작 10화 이후 전개

남자 행세를 하게 된 강몽우를 결국 이인(임금)에게 들키고 만다. 그 이후로 이인도 본인의 속마음을 얘기하고 강몽우와 점점 가까워졌고, 강몽우를 지키기 위한 전략을 내놓게 된다.

 

그러다가 박종환에게 전략을 들키고 마는데, 앞으로의 전개는 이인과 강몽우가 힘을 합쳐서 전략을 세우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져본다.

 

세작 명대사

사랑할 땐 살기를 바라고, 미워할 땐 죽기를 바라는 그 변덕스러운 모순이라는 명대사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일상생활에서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대사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