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과 고객불편접수 전화번호를 안내하려고 한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접수방법은 대표적으로 롯데카드 대표전화, 이메일, 팩스, 모바일이나 홈페이지 접수방법, 센터 직접 방문, 우편접수 등이 있다.
목차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접수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8100. 이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하면 된다.
롯데카드 상담원 영업시간
고객센터 상담원영업시간은 09시 ~ 18시 까지라고 한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기타 사항 접수방법
- 분실신고 및 한도 승인 : 1588-8300
- 해외이용 관련: 82-2-2280-2400
- 현금서비스, 대출상담 관련: 1588-8200
- 사고예방센터: 02-2050-9200
- 영어상담 필요시: 1899-8100
- 장애인 회원상담 : 수화상담, 이메일상담 공지는 이곳을 클릭
롯데카드 고객불편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다.
롯데카드 고객 불편접수 이메일
cscenter@lottecard.co.kr
롯데카드 고객 불편접수 팩스방법
02-2050-1086
모바일 홈페이지 고객 불편접수 방법
디지로카(롯데카드)app 이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 금융소비자보호
- 전자민원접수
롯데카드 센터 직접방문
롯데백화점에 있는 롯데카드 센터에 직접 방문한다.
우편접수 방법
0318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6 (롯데카드 소비자보호팀)으로 우편 보낸다.
롯데카드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롯데카르를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 생기면, 고객센터에 불편접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